석가탄신일 맑고 화창…한낮 초여름 더위

입력
기사원문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1>오늘 맑은 하늘이 드러나면서 기온도 껑충 올랐습니다. 석가탄신일인 내일도 맑은 가운데 오늘보다 기온이 더 오르겠는데요, 한낮에는 서울 27도, 경남 창녕은 30도까지 오르며 낮에는 초여름 날씨를 보이겠습니다.

<2>따라서 자외선 지수도 내일 전국적으로 매우높음 수준 보이겠고요. 내일 전국의 미세먼지 농도는 좋음에서 보통 수준 보이겠지만, 국내에 쌓여있는 먼지로 인해 경기남부와 충남은 일시적으로 농도가 높게 나타날 수 있겠습니다.

<위성>내일 아침 안개 끼는 곳이 있겠습니다. 아침 이른 시간에 이동하실 계획 있으시다면 이 점 유의하셔야겠습니다.

<중부>내일 중부지방 맑은 가운데 낮에는 봄볕이 따갑겠습니다. 서울의 아침 최저 기온 14도로 오늘과 비슷하겠고요.

<남부>남부지방 밤부터 구름의 양이 많아집니다. 낮에는 기온이 크게 올라 광주 28도, 대구 29도 선을 기록하겠습니다.

<동해안>동해안 내일 낮에 30 안팎을 가리키며 낮에는 덥게 느껴지겠습니다.

<주간>목요일 낮부터 금요일 오전까지 전국에 또 한 차례 비가 내릴 전망입니다. 날씨였습니다.

(조노을 기상캐스터)
#MBN #날씨 #조노을 #MBN종합뉴스

▶ 네이버에서 'MBN뉴스'를 구독하세요!
▶ 김주하 앵커 'MBN 종합뉴스' 저녁 7시 20분 진행
▶ MBN 무료 고화질 온에어 서비스 GO!





< Copyright ⓒ MBN(www.mb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사회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