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공식] 시우민, '이불 밖은 위험해' 합류 확정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보이그룹 EXO 멤버 시우민이 파일럿에 이어 정규 편성을 확정한 MBC 예능 프로그램 '이불 밖은 위험해'에 합류한다고 MBC가 16일 밝혔다.

EXO 활동과 4월 첸백시 컴백 준비로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와중에도 시우민은 지난해 파일럿에 출연했던 '이불 밖은 위험해'에 대한 깊은 애정으로 또 한 번 출연을 결정하게 됐다고 MBC는 설명했다.

'이불 밖은 위험해'는 원년 멤버 시우민의 합류로 앞서 출연 확정을 지은 보이그룹 워너원 멤버 강다니엘과 함께 강력한 출연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시우민은 지난해 8월 방송된 파일럿 방송에 강다니엘, 그룹 하이라이트의 용준형, 가수 박재정, 배우 이상우, 가수 조정치 등과 함께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EXO 멤버 중 예능 출연이 적었던 시우민의 첫 단독 예능 출연이라 많은 팬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당시 시우민은 더러운 숙소를 꼼꼼히 청소하고 섬세하게 아이크림을 바르는 등 자신의 일상을 가감 없이 드러내 모두의 공감을 받았다. 파일럿 방송 직후 시우민이 착용했던 헤어밴드, 스킨케어 제품 등 사용했던 물건들이 이른바 '시우민 세트'로 완판되는 등 시우민의 인기를 입증했다.

'이불 밖은 위험해'는 소위 '집돌이'들이 한데 모여 공동 휴가를 보내는 모습을 담은 리얼리티 예능으로, 오는 4월 초에 정규편성 후 첫 방송 예정이다.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이 기사는 모바일 메인 연예판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