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로그인 바로가기 하단 정보 바로가기

너는 내 운명

앨범 기본정보

앨범 정보
아티스트 하하
유형 싱글
스타일
발매일
유통사 RIAK
기획사 아이에이치큐
재생 시간

앨범구매

한마디

0 쓰기

수록곡

(1)

앨범 소개

하하, 디지털 싱글앨범 [너는 내 운명] 출시
“이번 겨울, 제 노래로 사랑을 고백하세요”

- 사랑에 빠진 남자의 마음을 사랑스럽게 풀어낸 곡
- 하하, 뮤직비디오 속 어린 왕자로 변신!

만능엔터테이너 하하(본명 하동훈)가 11월 30일, 디지털 싱글 [너는 내 운명]을 발표한다. 마이애미 힙합곡 ‘너는 내 운명’은 히트음악가 조영수, 박덕상이 공동 작곡을 맡았으며, 안영민이 하하의 사랑이야기를 토대로 하여 작사했다.

사랑에 빠진 남자의 마음을 유쾌하게 풀어낸 이 곡은 오케스트라 반주를 LP로 듣는 듯한 느낌으로 재구성, 따뜻함을 강조했다. 또한 하하는 그루브한 느낌으로 리드미컬한 보컬을 구사, 노래의 맛을 적절하게 살려내, 마치 Ben E. King 의 ‘Stand By Me’를 연상케 한다. 특히 사랑하는 여인을 ‘태양’과 ‘바다’에 비유한 후렴구는 신나는 리듬과 하하의 애교섞인 목소리가 어울려, 듣는 이의 어깨를 들썩이게 만드는 것이 특징.

하하는 “이번 겨울, 사랑에 빠진 연인들을 위한 노래가 될 수 있었으면 한다. 특히 짝사랑 중인 남자분들이 이 노래로 고백하면, 그 사랑이 꼭 이뤄질 거라 믿는다.(웃음)”라며 “성심 성의껏 최선을 다해 만든 만큼,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은 노래가 될 수 있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너는 내 운명’의 뮤직비디오에서 하하는 사랑에 빠진 어린왕자로 변신했으며 안혜경과 더불어 무한도전의 매니저들이 출연, 유쾌하고 재미있는 영상을 만들어냈다.


펼치기

영상

이전 이전 다음 다음

한마디

()

한마디 운영 원칙
한마디 등록 폼
(0/30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