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원더걸스 'Nobody', 'Tell Me' 기록깰까?

인기 여성그룹 원더걸스가 자신들의 기록에 한발짝 다가섰다.

원더걸스의 '노바디(Nobody)'는 1일 발표된 주간 인기가요 순위 '멜론차트'에서 6주 연속 1위를 지켰다. 이들은 멜론차트에서 '텔 미(Tell Me)'로 7주 연속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원더걸스가 비, 김종국 등 선배 가수들의 컴백에도 새 기록을 수립할 수 있을지 관심이다.

2위는 5월 소집해제된 뒤 첫 음반인 5집을 발표한 김종국의 '어제보다 오늘 더'가 차지했다. 무려 31계단이 뛰며 최상위권에 진입해 원더걸스와 1위 경쟁을 펼친다.

비도 상승세를 유지하고 있다. 비는 '러브 스토리(Love Story)'가 3위, '레이니즘(Rainism)'이 5위로 한 장의 음반에서 두 곡을 5위권에 진입시켰다.

가장 큰 폭으로 순위가 상승한 노래는 보아의 미국 데뷔곡 '잇 유 업(Eat You Up)'으로 20위를 차지했다. 이 곡은 공개 첫날 아이튠즈 댄스 장르의 '톱 송스(TOP SONGS)' 차트 3위, 아마존의 '핫 뉴 릴리스 인 MP3다운로드(Hot New Release in MP3 Downloads)' 차트 10위와 '투데이 톱 MP3 송스(Today Top MP3 Songs)' 차트 21위를 기록하며 해외 음악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환희의 '내사람'과 크라운 제이의 '플라이 보이(Fly Boy)'도 소폭 상승해 각각 11위, 18위에 올랐다.

◇온라인 가요 베스트 20

1.노바디(원더걸스)

2.어제보다 오늘 더(김종국)

3.러브 스토리(비)

4.어쩌다(브라운아이드걸스)

5.레이니즘(비)

6.주문-MIROTIC(동방신기)

7.미쳤어(손담비)

8.1분1초(에픽하이)

9.하루하루(빅뱅)

10.들리나요(소녀시대 태연)

11.내 사람(환희)

12.천국(빅뱅)

13.핫 걸(씨야)

14.유(브라운아이드걸스)

15.병원에 가다(다비치 민경)

16.눈물은 모르게(엠씨더맥스)

17.사랑이 그렇게 쉬워(나몰라패밀리)

18.플라이 보이(크라운 제이)

19.잇츠 오케이(언터처블)

20.잇 유 업(보아)

(서울=연합뉴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