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김희철X김동준, 백종원의 '맛남의광장' 합류 확정 "색다른 케미"

강선애 기자 작성 2019.10.29 17:05 수정 2019.10.29 17:12 조회 575
기사 인쇄하기
김희철 김동준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슈퍼주니어 김희철과 가수 겸 배우 김동준이 SBS '맛남의 광장'에 합류한다.

두 사람은 새롭게 만들어지는 SBS 예능 '맛남의 광장' 합류를 확정했다. 이로써 백종원을 필두로 양세형, 김희철, 김동준까지 네 남자가 새로운 '맛남의 광장'을 이끌어 나갈 예정이다.

연출을 맡은 이관원 PD는 "새로 합류하게 된 김희철, 김동준에 대한 기대가 크다. 요리에 관심이 많은 김동준과 이른바 '요알못(요리를 알지 못하는 사람)' 김희철의 색다른 케미를 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맛남의 광장'은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신메뉴를 개발해 휴게소, 공항, 철도역 등 유동인구가 많은 만남의 장소에서 판매하는 과정을 담아내는 프로그램이다. 단순히 음식을 개발해 판매하는 것으로 그치지 않고 지역 특산물의 소비 촉진과 인식 개선을 목표로 하고 있다. 지난 추석 연휴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방송되며 시청자의 호응을 이끌어내는 데 성공했고, 그 기세를 몰아 정규 편성을 확정했다.

'맛남의 광장'은 오는 12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