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손호준, '삼시세끼' 전격 합류..18일 만재도行

장근석 공백 채운다

김수진 기자 / 입력 : 2015.01.19 10:24 / 조회 : 9474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손호준 /사진=스타뉴스


배우 손호준이 케이블채널 tvN '삼시세끼' 어촌 편에 전격 합류했다.


손호준은 지난 18일 배우 차승원 유해진과 함께 전남 신안 만재도로 가는 배에 몸을 실었다.

19일 스타뉴스 확인 결과. 손호준은 18일 차승원 유해진 그리고 제작진과 함께 '삼시세끼' 촬영 길에 함께 올랐다.

앞서 진행된 촬영에서 손호준은 촬영 중간에 게스트로 합류했다. 이와 달리 이날 촬영에서는 처음부터 멤버들과 함께 촬영장으로 이동, '탈세논란'으로 하차한 장근석을 대신하는 것이 아니냐는 시선이 모아지고 있다.

손호준은 '삼시세끼' 본편에서도 게스트로 출연한 바 있다. 이서진 옥택연의 '삼시세끼'에 출연, 강원도 정선에서 '노예' 생활로 시청자들의 호감을 배가시켰다.


장근석의 공백을 대신해 '삼시세끼' 어촌편에 합류한 손호준이 차승원, 유해진과 함께 그려낼 또 다른 '노예'의 모습에 기대가 고조된다.

한편 손호준이 앞서 게스트로 출연한 '삼시세끼' 어촌 편은 오는 23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된다.

한편 지난 15일 tvN에 따르면 최근 세금신고누락으로 논란이 된 장근석은 '삼시세끼-어촌편'에서 하차했다.

제작진은 지금 장근석이 방송에 출연하는 것은 시기상 적합하지 않다고 판단했고, 이에 대해 장근석 측과 합의해 프로그램 하차를 결정했다. 당시 제작진은 차승원, 유해진을 주축으로 추후 촬영을 마무리 할 예정이라고 알렸다. 또한 기 촬영분에 있어서 장근석의 분량은 최대한 편집해 방송할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