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서 촬영되는 육아 리얼리티 웹 예능 '우리 아빠가 생겼어요' 공개 임박
상태바
강화서 촬영되는 육아 리얼리티 웹 예능 '우리 아빠가 생겼어요' 공개 임박
  • 김양훈 기자
  • 승인 2018.05.15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김양훈 기자] 인천광역시와 인천관광공사는 오는 16일부터 관광도시 강화에서 펼쳐지는 귀여운 세 남매와 만난 초보 아빠 김종민과 유재환의 육아 리얼리티 웹 예능 '우리 아빠가 생겼어요' 프로그램이 공개된다고 밝혔다.

"우리 아빠가 생겼어요"는 초보 아빠와 세 아이가 1박 2일 여행을 통해 좌충우돌하며 성장하는 모습을 담은 육아 리얼리티 웹예능이다. 지난 시즌1에는 이상민과 유재환이 출연하여, 3명의 아이들과 여행을 다녀오는 과정을 재미있게 담아 약 300만 뷰를 돌파하는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번 시즌은 시즌1에 출연하였던 유재환과 함께 새로운 초보 아빠인 김종민이 참여하여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시즌은 수도권에서 쉽게 접근 가능한 강화에서 촬영되어, 프로그램의 재미와 함께 가족 또는 연인들이 나들이 갈 수 있는 강화의 매력적인 관광 명소와 먹거리 정보도 가득 담길 예정이다.

공사 관계자는 ‘2018 올해의 관광도시를 맞이하여 강화의 매력적인 볼거리, 즐길거리, 먹거리 등을 보다 쉽게 알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우리 아빠가 생겼어요'는 16일부터 매주 수/금요일 오후 4시 30분에 유튜브, 페이스북, 피키캐스트, 네이버tv, 카카오tv, 판도라tv, 곰tv 모비딕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