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4:07
연예

신예 이종원, '농부사관학교' 시즌2 출연 확정 [공식입장]

기사입력 2019.08.14 12:13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신예 이종원이 '농부사관학교' 시즌2에 출연을 확정지었다.

SBS 모비딕과 프리콩이 공동으로 제작하는 숏폼 드라마 '농부사관학교' 시즌2는 시즌1에서 신입생이었던 주석(이태환 분), 한별(윤보미), 유진(이민지)이 어느덧 3학년이 되어 졸업 이후의 미래를 치열하게 고민하는 모습이 그려지는 내용을 담았다.

국내 유일 국립 농수산대학교에 모인 각양각색 청춘 남녀들의 캠퍼스 스토리를 싱그럽게 그려내며 호평을 받으며 시즌2 제작을 확정한 '농부사관학교' 시즌2에는 동일하게 윤보미와 함께 이태환, 이민지가 출연하며, 신예 이종원이 신입생으로 합류한다.

이종원은 '농부사관학교' 시즌2에서 사랑 앞에 오로지 직진만 있는 신입생 '우진' 역을 맡아 사랑에 있어 솔직하고 당찬 모습으로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또한 이종원은 신입생답게 어느 것에나 열정 가득한 모습은 물론, 주변 분위기를 밝게 만드는 에너지로 극에 또다른 활력을 불어넣을 것을 예고했다.

최근 이종원은 웹드라마 '잘빠진 연애', 웹무비 '사회인' 등 다양한 작품에 꾸준히 얼굴을 알리며 떠오르는 대세 배우다운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종원은 그의 데뷔작이었던 웹드라마 '고, 백 다이어리'와 최근 방영된 '잘빠진 연애'에서 보여줬던 사랑 앞에 순수하고 풋풋한 모습과 더불어 다정다감한 남친미를 '농부사관학교' 시즌2에서도 가감없이 선보일 것을 예고하며, 새로운 시즌에 새롭게 합류한 캐스트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높였다.

한편, ‘농부사관학교’ 시즌2는 오늘(14일) 크랭크인을 확정했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에코글로벌그룹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