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새음반> 클로버 '돼지국밥'

송고시간2012-08-14 11:44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새음반> 클로버 '돼지국밥'

(서울=연합뉴스) 이연정 기자 = ▲힙합 그룹 클로버(은지원·길미·타이푼)가 14일 디지털 싱글 '돼지국밥'을 발매했다.

이 곡은 클로버가 지난 9월 발매한 싱글 '아는 오빠' 이후 1년 만에 선보이는 신곡이다.

'돼지국밥'은 라틴 음악의 요소를 더한 힙합곡으로, 돼지국밥을 핑계로 좋아하는 여자에게 부산 여행을 제안하는 남자의 이야기를 유쾌하게 그려냈다.

<새음반> 클로버 '돼지국밥' - 2

▲프로젝트 그룹 얼바노(Urbano) 출신의 가수 겸 프로듀서 전영진이 이끄는 펑크 밴드 믹스프레소(Mixpresso)가 첫 정규 음반을 냈다.

'아웃 오브 정글(Out of Jungle)'이란 타이틀의 이 음반에는 펑크를 베이스로 리듬 앤드 블루스(R&B), 록, 재즈 등 다양한 장르를 혼합해 만든 20곡이 담겼다.

타이틀 곡은 '후안무치'와 '웃웃웃'이다. '후안무치'는 다른 사람에 대한 배려가 전혀 없는 사람들의 행태를 비꼰 노래며, '웃웃웃'은 더불어 사는 '인간적인 세상'에 대한 희망을 노래했다.

믹스프레소는 오는 10월 2일 서교동 KT&G 상상마당에서 첫 콘서트를 열 계획이다.

<새음반> 클로버 '돼지국밥' - 3

▲래퍼 비즈니즈(Bizniz)가 오는 21일 정규 2집 '앙스트블뤼테(Angstblute) : 절체절명의 순간에 피는 꽃'을 발매한다.

음반에는 가수 장혜진이 피처링한 타이틀 곡 '몰랐어', 래퍼 주석이 작곡·프로듀싱한 '레가시(Legacy)' 등 총 10곡이 담겨 있다.

rainmaker@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