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공식입장 전문]옥택연, 51K와 전속 계약 체결 "배우+2PM 활동 전폭지원"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가수 겸 배우 옥택연이 51K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51K 측은 25일 보도자료를 통해 "가수 겸 배우 옥택연씨와 51K가 새로운 가족으로 함께 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가수 2PM의 멤버로서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최고의 아티스트이자, 잠재성 높은 배우로서 연기를 향한 열정과 재능이 넘치는 옥택연씨와 동행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아티스트 옥택연에 대한 무한한 신뢰를 바탕으로 가수로서 두터운 팬층과 인기를 이어온 가수 활동은 물론, 다양한 작품 활동을 통해 옥택연씨가 지닌 재능과 매력을 한껏 펼칠 수 있도록 배우 활동 역시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2PM 그룹 활동을 통해 오랜 시간 동안 국내외 팬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온 만큼 앞으로 2PM의 활동은 JYP엔터테인먼트와 함께 계속 이어나갈 수 있도록 당사 역시 최선의 노력을 다할 예정이라고.

51K 측 "2PM 그룹 활동을 통해 오랜 시간 동안 국내외 팬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온 만큼 앞으로 2PM의 활동은 JYP엔터테인먼트와 함께 계속 이어나갈 수 있도록 당사 역시 최선의 노력을 다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옥택연은 지난해 9월 4일 입대, 현재 육군 9사단 백마부대 신병교육대대 조교로 복무 중이다.

anjee85@sportschosun.com

▶이하 소속사 측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51K입니다.

가수 겸 배우 옥택연씨와 51K가 새로운 가족으로 함께 하게 되었습니다.

가수 2PM의 멤버로서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최고의 아티스트이자, 잠재성 높은 배우로서 연기를 향한 열정과 재능이 넘치는 옥택연씨와 동행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아티스트 옥택연에 대한 무한한 신뢰를 바탕으로 가수로서 두터운 팬층과 인기를 이어온 가수 활동은 물론, 다양한 작품 활동을 통해 옥택연씨가 지닌 재능과 매력을 한껏 펼칠 수 있도록 배우 활동 역시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2PM 그룹 활동을 통해 오랜 시간 동안 국내외 팬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온 만큼 앞으로 2PM의 활동은 JYP엔터테인먼트와 함께 계속 이어나갈 수 있도록 당사 역시 최선의 노력을 다할 예정입니다.

51K는 외연 확장을 통해 배우 1인 기획사에서 출판, 음반, 방송 콘텐츠 제작을 겸한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로 업계 전반에서 활약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성장을 도모하는 51K는 다방면으로 풍부한 잠재력을 지닌 아티스트 옥택연씨와 함께 일 할 수 있어 굉장히 큰 행운이라고 생각합니다.

현재 군복무 중인 옥택연씨도 그간 쌓아온 본인의 연예활동 경험을 바탕으로 51K와 새로운 출발을 하게 됨을 기쁘게 생각하고, 팬 여러분들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더욱 성숙한 모습으로 멋지게 연예계 복귀를 하겠다는 각오를 전하였습니다.

51K와 새로운 앞날을 향해 나아갈 가수겸 배우 옥택연의 향후 행보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미래과학 로봇 특강! 드론 날리기, 물놀이까지 '초중생 섬머 캠프' 선착순 100명!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이 기사는 모바일 메인 연예판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