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방탄소년단, JTBC 리얼리티 '인더숲 BTS편' 확정..8월 19일 첫방[공식]

[스타뉴스 한해선 기자] /사진=빅히트 엔터테인먼트

그룹 방탄소년단(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 BTS)이 JTBC에서 새 리얼리티 예능을 선보인다.

JTBC 측은 28일 스타뉴스에 "방탄소년단의 일상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 '인더숲 BTS편'이 방송을 확정했다"며 "8월 19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고 밝혔다.

'인더숲 BTS편'은 숲에서 여유롭게 휴식을 즐기는 방탄소년단의 모습을 담은 프로그램. 약 60분 분량의 총 8개 에피소드로 구성된다. 매주 수요일 오후 방송된다.

글로벌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에서는 8월 20일 0시부터 시청 가능하다. 특히 위버스에서는 약 80분 분량으로 확장된 버전을 감상할 수 있으며, TV에서 볼 수 없었던 비하인드 편도 추가된다. 8개의 에피소드는 동일하지만 본편과 비하인드 영상까지 총 16편을 감상할 수 있다.

28일 게재된 위버스 공지문에 따르면 '인더숲 BTS편' 콘텐츠는 오는 8월 4일 오전 11시부터 커머스 플랫폼 위버스샵에서 독점 사전 예약 판매에 들어간다.

'일상과 휴식 그 사이'라는 콘셉트로 만들어진 '인더숲 BTS편'은 무대를 벗어나 각자 취미 생활을 하며 평범한 시간을 보내는 방탄소년단의 일상과 휴식에 초점을 맞춘다.

방탄소년단은 어떻게 하루를 보낼지 미리 시간표를 작성해, 드넓은 강과 울창한 나무에 둘러싸여 온전히 자신들만의 시간을 보낸다. 제작진과의 소통 없이 멤버들이 주도적으로 진행하는 것이 이 프로그램의 포인트. 방탄소년단은 각자의 시간을 보내는 한편 7명이 함께하는 '따로 또 같이' 순간을 통해 꾸밈없는 모습을 보여 줄 예정이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 스타뉴스 단독
▶ 생생 스타 현장 ▶ 스타 인기영상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이 기사는 모바일 메인 연예판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