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포인트1분]‘너도인간이니’ 김원해vs최덕문, 자식자랑 배틀 “내가 얘 아빠야!”

[헤럴드POP=안태경 기자] 김원해와 최덕문의 자식배틀이 그려졌다.

23일 방송된 KBS 2TV ‘너도 인간이니?’(연출 차영훈, 윤종호/극본 조정주)에는 강재식(김원해 분)과 데이빗(최덕문 분)의 불꽃튀는 자식 배틀이 그려졌다.


강재식은 남신3(서강준 분)와 함께 돌아온 강소봉(공승연 분)을 두고 불같이 화를 냈다. 사람도 아닌 로봇을 사랑한다며 나무라는 강재식의 모습에 마침 나타난 데이빗은 “나 얘 아빠 되는 사람입니다”라고 언성을 높였다.

가뜩이나 화가 머리끝까지 나 있던 강재식은 “로봇한테 아빠가 있나? 아, 뭐 만화에서 나오는 미친 과학자?”라고 열을 올렸다. 이에 데이빗은 “얘 내가 마음으로 낳은 자식입니다. 당신이 강소봉씨 아버지듯이 저도 얘 아빠에요”라고 맞불을 놨다.

강재식은 금방이라도 한 대 칠 기세로 데이빗에게 달려들었다. 그러나 데이빗은 전혀 주눅들지 않고 오히려 “그래서 뭐 어쩔 건데”라며 배짱을 부렸다. 한편 데이빗은 킬 스위치를 해체할 방법을 여전히 찾지 못한 것으로 나타났다.

popnews@heraldcorp.com

▶ 팬커뮤 난리난 방탄 워너원 엑소 트와이스 리얼직캠 [헤럴드팝 네이버TV]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