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JYJ, 'IN HEAVEN' 티저 공개…김준수-송지효 '애절 연기' 돋보여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그룹 'JYJ'의 첫 한국어 앨범 'IN HEAVEN' 발매를 앞두고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이먼트 측은 'JYJ' 공식 홈페이지(c-jes.co.kr)를 통해 1분 버전의 '인 헤븐(In heaven)' 티저를 공개했다. 

티저 영상 안에서 김준수, 배우 송지효는 슬픈 사랑이야기를 예고하며 데이트를 즐기는 다정한 모습과 눈물을 흘리는 애틋한 장면들을 연출해 영화 같은 뮤직비디오를 예감케 했다. 또한, 송지효는 특유의 눈빛 연기로 순수함과 즐거움, 아픔을 연기하여 매력을 한껏 드려냈다.
 
'JYJ'는 "이번 앨범은 월드 와이드 앨범 때와는 또 다른 뜻 깊은 의미가 있다"며, "멤버들의 자작곡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오랜만에 국내 팬들에게 음반으로 인사드리는 만큼 설레고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JYJ' 첫 한국어 앨범의 신호탄으로, 음원 및 앨범 공개에 대한 시점을 곧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JYJ의 첫 한국어 정규 앨범은 오는 9일부터 예약 주문이 가능하다. 이날 오전 10시부터 전국 교보 핫트랙스, 신나라 레코드 등 대형 음반 매장에서 사전 예약 구매를 실시하며, 예스24, 교보문고, 인터파크, 알라딘 등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에서는 온라인 예약도 가능하다.

purple@xportsnews.com

[사진 = 김준수, 송지효 ⓒ 인 헤븐 뮤직비디오 캡쳐]
[관련기사]
▶ 유명블로거 수배, 전 부인 살해 후 도주 혐의로 공개수사
▶ 강호동-김아중 탈세 '억대 추징금'…연예계 비상
▶ 이나영, 10년 전 사진 공개 '한결같은 여신 외모 돋보여'
▶ 박하선, 노안 굴욕 "노안 때문에 '하이킥2' 신세경 캐스팅"
▶ 배우 윤희석, 오는 11월 결혼 '신부는 5살 연하의 일반인'
저작권자ⓒ 엑스포츠뉴스 (www.xportsnews.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xportsnews.com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