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美타임지, 방탄소년단 뷔 OST 'Sweet Night' 극찬…"가사가 매우 탁월해"



그룹 방탄소년단 뷔의 '이태원 클라쓰' OST 'Sweet Night(단밤)'에 대한 인기가 나날이 커지고 있는 중이다.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뷔가 직접 프로듀싱에 참여한 'Sweet Night(단밤)'에 대해 집중조명을 하고 있다.

최근 미국 타임지는 "뷔의 'Sweet Night(단밤)'이 드라마 속 달콤쌉싸름한 스토리에 힐링을 더했다"고 보도했다.

매체는 "뷔가 이태원클라쓰의 새 OST 'Sweet Night(단밤)'을 발표했다"며 "깊은 저음과 어울리는 따스한 멜로디, 그리고 감미로운 어쿠스틱 기타의 선율이 돋보인다"고 강조했다.

이어 "곡 프로듀싱과 더불어 작곡 작사를 모두 직접 한 뷔의 이번 노래는 영어 가사로 만들어졌으며, 드라마 속 박새로이라는 남자주인공의 감정을 잘 드러내 보이는 가사가 매우 탁월하다"고 극찬했다.

특히 매체는 "코러스와 어우러지는 뷔의 허밍, 속삭이는 듯한 뷔의 가성은 드라마가 훨씬 더 희망적인 결말로 갈 것 같은 편안함을 전하고 있다"며 뷔의 목소리에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tvX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방탄소년단 페이스북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 요즘 핫한 아이돌 공항 직캠 보러가기
▶ 고화질 영상으로 만나는 나의 스타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