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3월 3일~5일 두 번째 단독 콘서트 개최 [공식]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걸그룹 마마무가 두 번째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마마무는 오는 3월 3~5일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17 MAMAMOO CONCERT <MOOSICAL> Curtain Call”을 갖고 팬들과 만난다. 이번 콘서트는 지난 해 8월에 열린 첫 단독 콘서트 이후 7개월 만으로, 걸그룹으로는 이례적으로 빠른 행보이다.

“2017 MAMAMOO CONCERT <MOOSICAL> Curtain Call”은 첫 번째 콘서트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좀 더 다채로운 레퍼토리와 퍼포먼스로 차별화 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데뷔 2년 만에 첫 단독 콘서트를 통해 ‘믿보맘콘(믿고 보는 마마무 콘서트)’라는 타이틀을 거머쥔 마마무는 공연형 아이돌로 브랜드 가치를 증명하며 7개월 만에 다시 한 번 단독 콘서트를 열게 됐다.

더욱이 첫 단독 콘서트 당시 예매 1분 만에 전 좌석이 매진을 기록하며 ‘대세 걸그룹’다운 뜨거운 인기를 증명한 만큼 이번에도 치열한 티켓팅 경쟁이 예상된다.

2014년 6월 데뷔한 마마무는 데뷔곡 'Mr. 애매모호'를 비롯해 '피아노맨', '음오아예', '넌 is 뭔들', ‘데칼코마니’ 등 발표하는 곡마다 인기를 얻으며 국민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마마무의 두 번째 단독 콘서트 “2017 MAMAMOO CONCERT <MOOSICAL> Curtain Call”은 온라인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에서 23일 오후 8시부터 팬클럽 선예매를 오픈하며, 25일 오후 8시에는 일반 예매가 오픈된다.

사진제공 | RBW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 동아닷컴 연예팀 공식 페이스북 / 스타 포토·화보
▶ 어제 못본 TV 명장면이 궁금하다면 'VODA'


- Copyrights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엔터 랭킹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