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부일영화상' 강동원X서예지, 남녀인기스타상 수상.."팬들 감사해"

입력
수정2020.10.22. 오후 6:35
기사원문
지민경 기자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OSEN=부산,박준형 기자]배우 서예지가 레드카펫을 밟고 있다. / soul1014@osen.co.kr


[OSEN=지민경 기자] 배우 강동원과 서예지가 제 29회 부일영화상 인기스타상을 수상했다.

22일 오후 부산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는 제29회 2020 부일영화상 시상식이 진행됐다.

이날 남자인기스타상을 수상한 영화 '반도'의 강동원은 영상을 통해 소감을 전했다. 그는 "투표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린다. 영화제가 무사히 개최하게 돼서 축하드리고 어려운 시기인데 다들 힘냈으면 좋겠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여자인기스타상을 수상한 '양자물리학'의 서예지는 "우선 2020년 부일영화상에 초대해주셔서 감사드리고 '양자물리학'이라는 영화를 촬영했던 시간들이 떠오른다. 고생하신 스태프분들 감사드린다. 인기스타상이 오로지 팬분들이 주시는 상으로 알고 있는데 팬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mk3244@osen.co.kr

[사진] 박준형 기자 soul1014@osen.co.kr, 방송화면 캡처

기자 프로필

오늘의 엔터 랭킹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