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리패키지 음반 'Be Back' 발표…총 15곡 수록

입력
수정2014.07.22. 오전 10:01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인피니트의 리패키지 음반이 발매됐다. ⓒ 울림엔터테인먼트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인피니트가 22일 2집 정규 리패키지 음반 'Be Back'을 공개했다.

22일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Be Back'에는 신곡 'Back'을 비롯해 커플링 곡 'Diamond'가 수록돼 있으며 정규 2집에 수록되어 큰 사랑을 받았던 'Last Romeo'와 '소나기' 등 총 15곡의 음악이 풍성하게 들어있다.

발라드로 시작해 댄스 음악으로 다이내믹하게 변화하는 신곡 'Back'은 프로듀서 알파벳(Rphabet)이 만든 오케스트라 팝 장르의 음악으로 그 동안 인피니트가 시도하지 않았던 새로운 음악 스타일을 담아낸 것으로 평가 받고 있다. 또 다른 커플링 곡 'Diamond'는 드라마틱한 스트링 편곡을 바탕으로 한 발라드 트랙으로 집중력 있는 인피니트 멤버들의 목소리가 인상적이다.

이와 관련해 소속사 울림 엔터테인먼트 측은 "정식 음원이 발매되기 전부터 'Back'을 찾는 팬들이 유난히 많았다. 뮤직비디오 촬영을 위해 인피니트 멤버들이 액션스쿨에서 2주간 준비하는 등 고생이 컸는데 팬들의 사랑과 관심에 멤버들도 더 힘을 내고 있다"고 밝혔다.

인피니트는 당분간 'Back' 활동에 전념할 예정이며 8월에는 소극장 컨셉의 콘서트 '그 해 여름2'를 통해 팬들에게 다가간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엑스포츠뉴스를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만나보세요.    
오늘의 엔터 랭킹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