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포유, 11월 16일 데뷔 확정…미니 1집 'INSIDE' 발매 [공식입장]

입력
기사원문
전아람 기자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비투비의 새 유닛 '비투비 포유(BTOB 4U)'가 오는 11월 16일 앨범을 발매하고 정식 데뷔한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30일 0시 비투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1집 'INSIDE'(인사이드)의 아트워크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따뜻한 햇살과 오묘한 컬러의 뭉게구름이 비치고 있는 빈티지한 문 위로 앨범명과 발매 일자가 담겨있어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비투비 포유(BTOB 4U)는 비투비 멤버 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프니엘이 결성한 새 유닛이다. '여러분을 위한(For you)'이라는 의미와 '4명의 멤버가 뭉쳤다'라는 중의적인 뜻을 담고 있다.

보컬 멤버로 구성된 첫 유닛 비투비-블루(BTOB-BLUE)에 이어 4년 만에 새로운 멤버 조합으로 완성된 이번 유닛에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비투비 포유(BTOB 4U)의 미니 1집 'INSIDE'(인사이드)는 오는 11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 요즘 핫한 아이돌 공항 직캠 보러가기
▶ 고화질 영상으로 만나는 나의 스타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오늘의 엔터 랭킹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