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너를 싫어하는 방법’ 단막극 제작, NCT 재민 주연 발탁(공식)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재민


[뉴스엔 황수연 기자]

JTBC 디지털 스튜디오가 인기 웹툰 '너를 싫어하는 방법'을 단막극으로 제작한다.

이종원


웹툰 '너를 싫어하는 방법'은 엔씨소프트 버프툰(BUFFTOON)에서 연재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이번에 제작되는 동명의 드라마는 JTBC 디지털 스튜디오와 엔씨소프트가 공동으로 기획 및 제작을 맡았고 3월 말 첫 공개 될 예정이다.

'너를 싫어하는 방법'은 사랑과 우정 사이에서 고민하는 대학 신입생 미리의 캠퍼스 연애 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다. 20대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대학 생활의 설렘과 친구와 연인 사이에서 겪게 되는 연애 고민을 담는다. 현실적이면서도 따뜻하고 섬세한 시선으로 그려낸 주인공들의 대학 생활이 시청자들의 연애 세포를 깨우고 공감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김유진


드라마를 이끌어 갈 주인공 라인업 역시 확정됐다. 그룹 NCT의 멤버 재민이 대강 역을, 웹드라마 '한입만'에 출연했던 김지인이 미리 역할을 맡는다. 또한 은태 역에는 웹드라마 '고, 백 다이어리'에 출연했던 이종원이, 다솜 역에는 신예배우 김유진이 확정됐다. 풋풋한 4명의 배우들이 보여줄 설레는 호흡이 20대 시청자들의 폭 넓은 공감을 이끌어 낼 전망이다.

단막극 너를 싫어하는 방법은 3월 말 공개된다.(사진=JTBC 제공)

김지인


뉴스엔 황수연 suyeon9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오늘의 엔터 랭킹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