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훈, 18일 '인기가요' 스페셜 MC 출격.."팬들과 소통하고파" [공식]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OSEN=이소담 기자] 박지훈이 SBS ‘인기가요’ 스페셜 MC로 함께 한다.

오는 8월 18일(일) 오후 3시 50분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에 ‘워너원’ 활동을 종료하고 성공적인 솔로 데뷔를 한 박지훈이 스페셜MC로 출연할 예정이다. 이날 박지훈은 스케줄로 자리를 비운 세븐틴 민규를 대신해 신은수와 함께 진행을 맡는다.

드라마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촬영 스케줄로 무대에 설 시간이 부족했던 박지훈은 팬들과 직접 만나고 소통하는 기회를 갖고자 ‘인기가요’ 스페셜 MC로 무대에 오르게 됐다. 박지훈이 바쁜 드라마 스케줄을 쪼개 팬들과 함께 하는 ‘인기가요’에 출연한다는 것이 전해져 팬에 대한 깊은 애정이 눈길을 끈다.

지난 5월 KCON 2019 JAPAN에서 매끄러운 진행을 보였던 박지훈은 ‘인기가요’를 통해 음악방송 MC 역량을 제대로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

박지훈이 스페셜 MC로 출격하는 SBS ‘인기가요’는 오는 8월 18일(일) 오후 3시 50분 방송된다. / besodam@osen.co.kr

오늘의 엔터 랭킹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