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박서준, ‘닥치고 패밀리’서 일편단심 ‘다솜앓이’로 매력발산

박서준, ‘닥치고 패밀리’서 일편단심 ‘다솜앓이’로 매력발산
배우 박서준이 KBS 2TV의 새 일일시트콤 ‘닥치고 패밀리’의 출연을 확정 지으며 시트콤에 도전장을 내민다.

드라마 ‘드림하이2’에서 최고 아이돌 그룹 ‘이든’의 멤버 ‘시우’ 역을 통해 확실한 존재감을 드러냈던 박서준은 조각 같은 외모와 큰 키, 탄탄한 연기력으로 무장한 실력파 신인.

이번 시트콤에서 박서준은 뭘 해도 화보가 되는 꽃 같은 외모의 고등학생 ‘차서준’ 역을 맡아 새로운 모습을 선보인다. 잘생긴 외모에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지만 첫눈에 반한 ‘다솜’ 앞에선 꼼짝 못하는 허당 캐릭터 ‘차서준’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한 걸음 다가갈 예정이다.

박서준의 소속사 키이스트 관계자는 “박서준이 꽃미남 고딩 ‘차서준’ 역을 맡아 새로운 연기 도전을 선보일 예정이다. 전작 ‘드림하이2’에서 보여주었던 카리스마 있는 모습과는 180도 다른 매력을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 중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 라고 전했다.

박서준이 출연을 확정 지은 시트콤 ‘닥치고 패밀리’는 특출한 외모와 화려한 스펙 등 모든 게 우월한 우성가족의 열혈엄마와 하자투성이인 열성가족 천사아빠의 재혼으로 모든 것이 정반대인 두 가족이 한 지붕에 살게 되며 벌어지는 다양한 사건들을 보여주는 전통 가족 시트콤.

특히 대한민국 최고의 여배우 ‘황신혜’와 13여 년만의 화려한 복귀를 알린 ‘이본’이 얼짱 자매로 출연하는 것은 물론, 가수 겸 배우 ‘박지윤’과 걸그룹 ‘씨스타’의 막내 ‘다솜’까지 합류하며 화려한 캐스팅으로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올드 미스 다이어리’, ‘못 말리는 결혼’ 등을 히트시킨 제작진이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한 작품 ‘닥치고 패밀리’는 오는 8월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제공=키이스트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강경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