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애간장' 이태선 "많이 배우고 느낀 소중한 작품" 종영 소감

'애간장' 이태선 "많이 배우고 느낀 소중한 작품" 종영 소감
배우 이태선이 ‘애간장’ 종영 소감을 밝혔다.

이태선은 OCN 월화드라마 ‘애간장’(극본 박가연, 연출 민연홍, 제작 SBS 플러스)에서 신주환 역을 맡아 여태껏 본 적 없는 신선한 매력을 펼쳤다. 신주환은 명석한 두뇌와 깔끔한 외모를 가진 완벽남으로, 한지수(이열음 역), 강신우(이정신 역)와 삼각관계를 이뤘다. ‘애간장’은 지난 6일 방송을 끝으로 종영했다.

이태선은 7일 소속사를 통해 “많이 배우고 느꼈던 소중한 작품이었다. 좋은 배우들과 좋은 사람들 덕분에 무사히 잘 마무리된 것에 감사함을 느끼고 앞으로도 배우로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종영 소감을 전했다.

이태선은 신주환 역을 맡아 능글맞으면서도 애교 넘치는 철없는 바람둥이 의사의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사실은 지수가 부담을 가질까 일부러 자신의 진심을 숨긴 채 지수를 10년간 짝사랑한 순정남인 반전 모습까지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였다. 이태선은 신인답지 않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빛나는 존재감을 발휘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제대로 사로잡았다.

앞서 이태선은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어린 제혁 역으로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제대로 찍은 신예다. 이어 ‘애간장’에서까지 대체 불가 존재감을 입증하며 무서운 성장을 보이고 있는 이태선의 성장에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제공- 나무엑터스]

(SBS funE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