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모비딕 '우리 아빠가 생겼어요' 시즌3, 오늘(9일) 스타트

모비딕 '우리 아빠가 생겼어요' 시즌3, 오늘(9일) 스타트
SBS 모바일브랜드 '모비딕'이 허당 만렙 두 아빠(김종민,유재환)와 통제불능(?) 삼남매의 본격 父로맨스를 그린 웹예능 '우리아빠가 생겼어요' 시즌3를 오늘(9일) 오후 4시 30분에 공개한다.

1박 2일 여행에 앞서 오랜만에 만난 아빠들과 삼남매는 서로의 솔직한 마음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종민아빠는 워너원 멤버다', '재환아빠는 여자다', '종민아빠는 촬영을 빨리 하고 싶었다' 등 대답이 어렵지 않은 질문들이 이어졌다.

하지만, 진실과 거짓을 가려내기 위한 거짓말 탐지기 때문에 아이들은 동공지진을 일으켰다고 한다.

특히 종민아빠의 의도된 거짓말은 겁 많은 순수영혼 기용이의 데시벨을 치솟게 했다.

아빠들에 이어 아이들도 거짓말 탐지기 체험을 했다. 대답하기 곤란한 질문 공격에 보기 드물게 당황한 다민이의 새로운 모습에 제작진은 물론이고, 아빠들도 놀랐다는 후문이다. 다민이를 당황시킨 질문의 정체와 다민이의 대답은 오늘(9일)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우리아빠가 생겼어요'(이하 우아생)는 수많은 랜선 이모들의 지지를 받으며 시즌 1에 이어, 지난 6월 시즌 2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시즌1, 2를 통해 넘치는 애교와 사랑으로 아빠들을 무장해제시켰던 삼 남매는 새로운 여행지에서도 허당 만렙 아빠들과 환상적인 호흡을 자랑할 예정이다.

시즌 3에도 순수함을 뽐낼 삼 남매는 원조 '귀싱꿍꼬또'의 주인공 김재은, 트와이스 TT 뮤직비디오 속 미소년 이다민, SNS 화제의 귀요미 새해 아기 이기용이다.

유아초보 허당아빠와 세젤예 삼남매의 愛타는 父로맨스를 담은 '우리 아빠가 생겼어요 3'는 오늘(9일)부터 매주 월요일, 목요일 오후 4시 30분에 유튜브, 페이스북, 피키캐스트, 네이버tv, 카카오tv, 판도라tv, 곰tv, 빙글tv, LGU+, 올레tv 에서 확인할 수 있다.

(SBS funE 김재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