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지훈-김서형, ‘2020 SBS 연기대상’ 미니시리즈 장르/액션 최우수연기상

입력 2021-01-01 00:40:00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주지훈-김서형, ‘2020 SBS 연기대상’ 미니시리즈 장르/액션 최우수연기상

배우 주지훈과 김서형이 ‘2020 SBS 연기대상’ 최우수연기상을 받았다.

주지훈과 김서형은 31일 밤 9시 SBS에서 생방송된 ‘2020 SBS 연기대상’에서 미니시리즈 장르/액션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했다.

주지훈은 “‘하이에나’로 많은 사랑을 받아 감사하고 기쁜 한 해였는데 상을 주시니까 몸 둘 바 모르겠고 정말 감사하다”며 “올 한 해 전 세계가 예기치 않게 힘든 일에 빠져서 다들 어렵지만 힘을 내고 있는데 모두 함께 힘을 합쳐서 위기를 극복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마주할 수 있기를 간절히 기도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서형은 ‘아무도 모른다’ 제작진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한 후 “SBS에서 12년 만에 상을 받으러 왔다. 너무 감사하다”고 말했다. 그는 “코로나로 인해 많이 지쳐있지만 각자 우리 안에 내재된 영웅들을 꺼내서 힘차고 건강하게 이겨내길 바란다. 감사하다”고 전했다.
미니시리즈 장르/액션 최우수연기상 남자 후보는 ‘스토브리그’ 남궁민, ‘아무도 모른다’ 류덕환, ‘굿캐스팅’ 이상엽, ‘하이에나’ 주지훈, ‘낭만닥터 김사부2’ 한석규였다. 여자 후보에는 ‘아무도 모른다’ 김서형, ‘하이에나’ 김혜수, ‘굿캐스팅’ 최강희가 이름을 올렸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