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Wayback Machine - https://web.archive.org/web/20171201040735/http://news.joins.com/article/21536215
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전세계 시리얼 맛볼 수 있는 '시리얼 카페' 차린 연예인

과거 2AM으로 활동하며 유쾌한 매력을 뽐내던 조권이 카페 사장이 되었다.
따뜻한 느낌을 주는 분홍색 벽지, 독특하고 감각적인 소품, 다양한 이미지가 돋보이는 시리얼 박스. ‘미드나잇 인 서울'에 들어가면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들이다. god 출신 배우 윤계상이 운영하면서 입소문을 탄 이곳은 이색 데이트 장소로 유명한 디저트 카페다. 
[사진 '미드나잇 인 서울' 공식 인스타그램]

[사진 '미드나잇 인 서울' 공식 인스타그램]

기존 카페와는 달리 시리얼을 전문적으로 팔고 있다. 시리얼의 종류는 40가지 이상이며 함께 곁들여 먹을 우유와 토핑 등을 직접 고를 수 있다. 시리얼 한 통의 가격은 4천원~6천원 선이다.  
 
지난달 29일 미드나잇 인 서울은 공식 SNS를 통해 조권이 본점 사장이 되었다는 소식을 전했다. 사장이 된 조권은 그 다음날 직접 시리얼을 만들어 주는 이벤트로 팬들과 소통하기도 했다.
[사진 '미드나잇 인 서울' 공식 인스타그램]

[사진 '미드나잇 인 서울' 공식 인스타그램]

조권과 같은 소속사인 아이돌 그룹 ‘갓세븐’의 멤버 잭슨도 “밥 먹고 참 좋은 디저트가 될 것 같다”며 조권의 가게를 적극적으로 홍보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미드 나잇 인 서울은 프랜차이즈 카페로 윤계상도 여전히 같은 카페를 운영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형진 인턴기자 lee.hyungjin@joongang.co.kr
AD

중앙일보 핫 클릭

PHOTO & VIDEO

shpping&life

뉴스레터 보기

김민석의 Mr. 밀리터리 군사안보연구소

군사안보연구소는 중앙일보의 군사안보분야 전문 연구기관입니다.
북핵위기 심화 및 동북아 안보환경 변화 등 미래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기 위해 2017년 7월 1일 개소했습니다.
연구소는 대학과 정부출연 연구 기관 등과 연계해 학술행사를 개최하며, 정기적으로 자문회의를 열고 다양한 시각과 차별화된 이슈를 제시합니다.

군사안보연구소는 2016년 10월 1일 중앙일보 홈페이지 조인스(news.joins.com)에 문을 연 ‘김민석의 Mr. 밀리터리’(news.joins.com/mm)를 운영하며 디지털 환경에 특화된 군사ㆍ안보ㆍ무기에 관한 콘텐트를 만들고 있습니다.

연구소 사람들
김민석 소장 : kimseok@joongang.co.kr (02-751-5511)
국방연구원 전력발전연구부ㆍ군비통제센터를 거쳐 1994년 중앙일보에 입사한 국내 첫 군사전문기자다. 국방부를 출입한 뒤 최장수 국방부 대변인(2010~2016년)으로 활동했다. 현재은 군사안보전문기자 겸 논설위원으로 한반도 군사와 안보문제를 깊게 파헤치는 글을 쓰고 있다.

박용한 연구위원 : park.yonghan@joongang.co.kr (02-751-5516)
북한의 급변사태와 안정화 전략’을 주제로 북한학 박사를 받았다. 국방연구원 안보전략연구센터ㆍ군사기획연구센터와 고려대학교 아세아문제연구소 북한연구센터에서 군사ㆍ안보ㆍ북한을 연구했다. 2016년부터는 중앙일보에서 군사ㆍ안보 분야 취재와 기사를 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