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Wayback Machine - https://web.archive.org/web/20190130162602/https://entertain.naver.com/read?oid=079&aid=0002228296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송새벽 이시영 '위험한 상견례', 코믹 살벌한(?) 상견례 현장


메인 포스터 공개, 영화에 대한 호기심 자극

[노컷뉴스 영화팀 황성운 기자] 송새벽의 첫 주연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위험한 상견례'가 코믹함과 살벌함(?)이 넘치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 영화에 대한 기대를 잔뜩 배가시켰다.

'위험한 상견례'는 사랑을 위해 변장도 마다하지 않을 일편단심 현준(송새벽)이 결사반대 오인방에게 둘러싸인 다홍(이시영)과 결혼에 골인 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과정을 그린 작품.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송새벽, 이시영 커플의 살벌한(?) 상견례 현장을 공개해 호기심을 한껏 자극한다. 황당한 표정의 송새벽과 이시영을 사이에 두고 테이블에 둘러앉아 강력한 제스처로 'No!'를 외치는 백윤식, 김수미, 김응수, 박철민, 김정난, 정성화 등 각 캐릭터들의 개성 넘치는 표정과 몸짓은 보는 것만으로도 웃음을 자아낸다.

또 '절대로 붙어서는 안될 집안이 붙었다'는 카피는 결혼을 반대하려는 가족들과 어떻게든 결혼하려는 송새벽 이시영 커플의 험난한 에피소드를 예고했다.

3월 31일 개봉될 '위험한 상견례'는 백윤식, 김수미, 박철민, 송새벽, 이시영 등 코믹 배우들의 코믹 앙승블과 재기 발랄한 에피소드들로 올 봄 극장가에 '코믹 폭탄'을 투하할 예정이다.

jabongdo@nocutnews.co.kr

[관련기사]

송새벽 첫 주연작 '위험한 상견례', '3월에 웃기러 온다'

'위험한 상견례', 첫 주연에 나선 송새벽의 모습은?

이시영, 송새벽과 '위험한 상견례' 호흡

(대한민국 중심언론 CBS 뉴스FM98.1 / 음악FM93.9 / TV CH 412)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