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체로 귀환! <쇼타임> 인피니트, '역대급 리얼리티로 온다!'

성별 선택하기
속도 선택하기

설정을 저장하시겠습니까?

기사입력2015.11.13. 오전 10:03
최종수정2015.11.13. 오전 10:04
원본보기

12월 방영을 앞두고 여섯 번째 주인공으로 인피니트가 선정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대한민국 최정상급 아이돌의 사생활을 담아내며 대표 아이돌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꼽히는 MBC에브리원의 <쇼타임>.

올해로 데뷔 6년 차를 맞이한 인피니트는 현재 ‘인피니트 이펙트’ 월드 투어 콘서트를 진행하며 가수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예능 및 드라마는 물론, 영화와 뮤지컬까지 섭렵하며 ‘글로벌 아이돌’로 인정받았다.

거침없는 입담과 뛰어난 예능감으로 리얼리티 프로그램에서 두각을 드러낸 인피니트가 [SHOWTIME 인피니트]로 돌아온 이유는 무엇일까.


▶ 월드돌 ‘인피니트’ X 레전드 아이돌 리얼리티 ‘쇼타임’ : 극강의 케미!
원본보기

MBCevery1의 <쇼타임>은 2013년 11월, 월드 아이돌 ‘엑소’를 시작으로 ‘비스트’, ’에이핑크‘, ‘씨스타’ 그리고 대세돌 ‘EXID’까지. 매 시즌마다 아이돌의 화려한 모습 속 색다른 매력을 포착하며 최고의 아이돌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해왔다.

원본보기

특히, 아이돌의 일상만 관찰하는 여타 프로그램과 달리 시청자들로부터 질문(Question)을 받아 ‘리얼리티’를 통해 답변(Answer)한다는 ‘Q&A; 버라이어티’의 포맷으로 대중과 팬들을 모두 만족시켰다. 이번 <쇼타임 ? 시즌6>에서는 ‘K-POP의 아이콘’으로 자리 잡은 ‘인피니트’가 그 주인공으로 낙점되며 더욱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 완전체 ‘인피니트’ 7인의 날 것 그대로를 담은 역대급 리얼리티 탄생 예고!
원본보기

그동안 유려한 말솜씨와 재치로 수많은 예능 프로그램에서 재미있고 유쾌한 모습을 주로 보여줬던 예능돌 인피니트!

약 1년 10개월 만에 출연하는 [SHOWTIME 인피니트] 에서는 데뷔 6년차의 노련함은 물론 20대 청년의 풋풋함을 ‘리얼하게’ 담아낼 예정이라 더욱 기대해도 좋다고.

더불어 ‘월드돌 인피니트’의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SHOWTIME 인피니트]가 직접 그 현장을 담아내는 등. 그동안의 <쇼타임>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시도를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 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7인의 완전체가 출격해 그간 팬들이 쌓아온 궁금증을 한 번에 날려줄 인피니트의 모든 것!

2015년 12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SHOWTIME 인피니트]는 리얼리티 역사의 또 하나의 전설이 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iMBC 편집팀 | 사진 MBC에브리원
Copyrights ⓒ iMBC (enews.imbc.com)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