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2번째 日 정규앨범 '포 유(For You)' 발매

성별 선택하기
속도 선택하기

설정을 저장하시겠습니까?

기사입력2015.12.16. 오전 8:27
최종수정2015.12.16. 오전 8:28
[텐아시아=안나영 인턴기자]

원본보기

그룹 인피니트가 일본에서 새 앨범을 발표한다.

인피니트는 오늘(16일) 일본 두 번째 정규 앨범 ‘포 유(For You)’를 발매하고 다시 일본 차트 점령에 나선다.

총 11곡이 수록된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캔트 겟 오버 유 (Can’t Get Over You)’는 히라이 켄이나 케미스트리 등의 히트곡을 만든 일본 유명 프로듀서 마츠오 키요시의 곡으로 지난 일본 싱글앨범 ’24시간’, ‘저스트 어나더 론리 나이트(Just Another Lonely Night)’ 이후 다시 한번 인피니트와 함께 작업해 발매 전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캔트 겟 오버 유 (Can’t Get Over You)’를 비롯해 신곡 ‘러브 오브 마이 라이프 (Love of My Life)’ 와 지난 7월 국내 발매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미니5집 ‘리얼리티(Reality)’ 앨범의 타이틀곡인 ‘배드(Bad)’의 일본어 버전 등 총 11곡이 수록됐다.

이번 일본 정규2집 타이틀곡 작곡가인 마츠오 키요시는 “인피니트는 한국에서 최정상 아이돌 그룹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멤버 개개인의 보컬 실력과 함께 퍼포먼스까지 완벽함을 갖추고 있는 그룹이다. 지난 싱글에 이어 다시 작업하게 되어 기쁘다”, 또 “이번 타이틀곡 ‘캔트 겟 오버 유(Can’t Get Over You)’는 미디엄 발라드 곡인 애절한 사랑노래로 가슴 절절한 슬픈 사랑을 노래하는 인피니트 멤버 각자의 개성이 담긴 매력적인 보이스가 함께 어우러져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외에도 지난 8월 인피니트의 두 번째 월드투어 콘서트 서울 공연에서 공개된 신곡 ‘포 유(For You)’의 일본어 버전과 기존 인피니트의 히트곡들 일본어 버전이 함께 들어있어 팬들의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음반은 DVD가 포함된 초회한정반 A, B, 인피니트 멤버 개인 클리어파일 앨범으로 구성된 초회 한정반 C, 통상반 등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인피니트는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일본 현지로 넘어가 본격적인 앨범 프로모션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안나영 인턴기자 @annacero
사진. 울림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