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Wayback Machine - https://web.archive.org/web/20201225074654/https://entertain.naver.com/read?oid=109&aid=0002223172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영지, 송지효 앞에두고 깨알연습 '우정 훈훈'




[OSEN=최나영 기자] 10kg 감량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수 영지가 '절친' 송지효와 함께한 연습영상이 눈길을 끈다.
 
최근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에 공개된 영지의 영상은 신곡 '별 거 아니야'의 라이브 연습영상으로 절친인 송지효와 함께 연습실에서 화기애애하면서도 우정 어린 모습을 담고 있다.

영상 속 영지는 송지효를 관객처럼 앞에 앉혀두고 '별 거 아니야'를 라이브로 열창하고 있으며, 송지효는 관객처럼 중간 중간 환호를 보내며 라이브를 감상하다가 마지막에는 영지가 송지효를 끌어내 함께 춤을 추는 등 두 사람의 훈훈한 우정이 돋보인다.

친구 영지의 무대를 격려해주기 위해 직접 연습실까지 찾아와 지켜봐 준 송지효의 '천사미소'가 눈부신 가운데, 이들은 조여정-옥주현, 정려원-소이의 뒤를 잇는 연예계 대표 배우-가수 절친라인을 잇고 있다.

송지효는 다른 뮤직비디오 출연은 일체 거절한 체 절친인 영지의 뮤직비디오에만 출연을 결정해 두 사람의 오랜 우정을 과시하기도 했다.

한편 영지는 지난 9일 두번째 미니앨범 'Sorrowful Heart'를 발매하고 타이틀 곡 '별 거 아니야'로 활동을 시작했다.

nyc@osen.co.kr

<사진> 룬컴.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UV는 왜 MBC뉴스데스크에 나왔나
KBS 서바이벌 '도전자' 24일 첫방..최후의 1인은?
유세윤, '기막힌 외출 리턴즈' 멤버 합류
'개념 배우' 김민준 "시민 의식 실망스러워" 쓴소리
'감전' 김병만 선생, 자가발전 선풍기 폭풍웃음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