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크박스] 예리XNCT, SM 남매들이 노래하는 행복이란…'Hair in the Air'

입력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원본보기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SM 남매들이 뭉쳐 사랑스럽고 귀여운 매력을 발산했다. 

SM ‘STATION’(스테이션) 시즌 3와 드림웍스 애니메이션 ‘트롤’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선보이는 OST가 13일 오후 6시 공개됐다. 

우선 타이틀 곡 ‘Hair in the Air’(헤어 인 디 에어)는 강한 드럼 비트와 화려한 래핑이 어우러진 신나는 댄스 팝 곡이다. 예리와 런쥔, 제노, 재민이 호흡을 맞췄다. 

가사에는 걱정과 고민에 갇혀 미처 보지 못했던 아름답고 즐거운 세상 속에서 진정한 행복을 찾자는 밝은 메시지가 담겼다. "꿈꿔왔던 날이야/행복해지는 이 순간/밤새도록 신나게" 등의 감각적인 내용이 인상적이다.

또 뮤직비디오에서 예리, 런쥔, 재민, 제노는 사랑스럽고 귀여운 모습을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 곡과 함께 발표된 ‘Best Day Ever’(베스트 데이 에버)는 해찬, 천러, 지성의 매력적인 음색이 돋보이는 스쿨 록 장르의 곡으로 밝은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won@xportsnews.com / 사진=‘Hair in the Air’ 뮤직비디오 

▶ 아이돌 팬이라면... [엑스포츠뉴스 네이버TV]
▶ 연예계 핫이슈 모음 [이슈퀸]

- Copyrightsⓒ엑스포츠뉴스(http://www.xportsnew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