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Wayback Machine - https://web.archive.org/web/20210222012617/https://entertain.naver.com/now/read?oid=477&aid=0000197672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단독]엑소부터 샤이니-워너원까지, 육군 장병가요 불렀다

▲ 장병가요를 녹음한 샤이니 키, 인피니트 성규, 워너원 출신 윤지성, 엑소 시우민. ⓒ스포티비뉴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샤이니 온유-키, 엑소 시우민, 인피니트 성규, 2AM 조권-정진운, 워너원 출신 윤지성, 비투비 이창섭, 배우 김민석, 이재균이 장병가요를 부른다.

25일 스포티비뉴스에 따르면 샤이니 온유-키, 엑소 시우민, 2AM 조권-정진운, 워너원 출신 윤지성, 인피니트 성규, 비투비 이창섭, 배우 김민석, 이재균은 최근 장병가요 녹음을 마쳤다.

이들이 부른 장병가요는 대중가요 풍 신나는 멜로디로 작사, 작곡, 편곡된 곡으로 알려졌다. 한 관계자는 스포티비뉴스에 "일반적으로 알려진 딱딱하고 남성적인 군가가 아닌, 모두가 쉽게 따라부를 수 있고 '친근한 군대' 이미지를 쌓을 수 있는 신(新) 군가가 될 것"이라며 "뛰어난 실력을 가지고 있는 연예인 장병들이 참여해줘 좋은 작업이 된 것으로 알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장병가요 작업에는 현재 육군에서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있는 스타들이 총출동했다. 군악대로 복무 중인 샤이니 키, 2AM 정진운, 비투비 이창섭을 비롯해 육군 뮤지컬 '신흥무관학교'로 군 기상을 널리 알린 샤이니 온유, 인피니트 성규와 최근 입대한 워너원 출신 윤지성, 김민석, 이재균, 엑소 시우민까지, 국내외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연예인 병사들이 모두 의기투합했다.

이들이 부른 장병가요는 8월께 공개될 예정. 과연 이들이 함께 모여 부른 장병가요가 어떤 곡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긴급진단] ①네이버의 뉴스 유통 독점이 부른 '언론산업 위기'

[VLIVE] 'Hot'한 아이돌 출국 현장부터 연예계 핫이슈까지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모바일 메인 연예판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