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창민, '프리허그'로 첫 단독 호스트…7일 첫방송

입력
수정2021.05.06. 오전 11:48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원본보기
[서울=뉴시스] 최강창민, 네이버 나우 '프리허그' 단독 호스트. 사진 = 네이버 NOW. 2021.5.06.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최진경 인턴 기자 = 그룹 '동방신기' 최강창민이 '프리허그'로 찾아온다.

오는 7일 오후 8시 첫 방송되는 '프리허그'는 최강창민이 메인 호스트로 진행하는 라이브 쇼다. '자유'라는 슬로건 아래, 시청자들과 함께 자유롭게 생각을 나누고 마음을 표현하는 따뜻한 시간을 선사한다.

이번 라이브 쇼는 최강창민이 처음으로 자신의 이름을 내건 프로그램이다. 사전에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설렘 가득한 표정으로 포스터 촬영에 임하는 그의 모습이 공개됐다.

첫 방송에서 최강창민은 새롭게 호스트가 된 소감을 전하고, 앞으로 어떤 코너들로 라이브 쇼를 꾸려 나갈지 직접 소개할 예정이다.

새내기 호스트에서 프로 호스트로 거듭나기 위한 트레이닝 시간부터 시청자들의 사연을 소개하며 교감을 나누는 시간까지. 솔직 담백한 매력을 엿볼 수 있는 다양한 코너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또 최강창민의 '프리허그' 첫 방송을 축하하는 초호화 후배들의 영상 메시지도 공개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sansuhwa@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