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JTBC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이주영 / 시진제공=에이스팩토리
JTBC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이주영 / 시진제공=에이스팩토리
배우 이주영이 JTBC 새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 마현이 역으로 합류했다.

‘이태원 클라쓰’는 불합리한 세상 속, 고집과 객기로 뭉친 청춘들의 ‘힙’한 반란을 담은 작품이다. 세계를 압축해 놓은 듯한 이태원 작은 거리에서 각자의 가치관으로 자유를 쫓는 이들의 창업 신화를 그려낸다.

앞서 박서준, 김다미, 유재명 등이 ‘이태원 클라쓰’ 출연을 확정 지은 가운데, 이주영이 새롭게 합류 소식을 알려 기대를 모은다. 이주영은 ‘이태원 클라쓰’에서 도도하고 시크한 마현이 역을 맡아 박새로이(박서준 분)가 운영하는 포차 단밤의 주방장으로 활약한다. 이주영은 마현이를 통해 세상으로 한 발짝 다가서는 용기를 선보이며 청춘들에게 공감과 위로를 전할 예정이다.

‘이태원 클라쓰’ 합류 소식과 함께 공개된 사진 속 이주영은 원작 웹툰의 마현이와 놀라운 싱크로율을 자랑한다. 은발로 파격 변신을 하며 싱크로율을 높인 이주영은 도도하고 시크한 표정은 물론 힙한 드라마에 어울리는 ‘멋쁨’이라는 말이 저절로 떠오르는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웹툰을 뚫고 나온 비주얼과 다수의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입증된 탄탄한 연기력까지 마현이로 한층 더 성장할 배우 이주영의 새 작품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동명의 다음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는 2020년 상반기 JTBC에서 방영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